지구종말.



지구 한 가운데에서 뭔가가 벌어지고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심해어들이 육지에서 죽은채로 발견되었다.
설상가상으로 우주에서는 태양흑점도 폭발하고 있다.
예언자들은 2012년이라던지, 2013년이라던지 종말론을 내세웠다. 둘중에 하나만 해.

근데, 나는 이런거 안 믿는다.
점쟁이가 서른살때 사기 조심하라고 했어.
화성에서 온 꼬마애 말 보다는,진심으로 나를 걱정해주며 부적을 권했던 처녀보살 무속인 말을 더 믿겠다.

지나서 2014년은 분명히 온다.
2014년이 되면 또 무슨 별나라에서 왔다는 어떤 미친놈이 나타날거고, 2020년에 지구멸망 이라는 무책임한 주장을 펼 칠 것이고, 책도 나올것이다. 몇몇 목사는 '하나님을 멀리하면..'이라며 관대하고 자비롭게 팔을 벌려 자신의 마음과 같이 넓디넓은 주머니를 보여줄 것이다.별로 절대 '조용기'목사를 빗대는 것은 아니다.

1.어쨌거나 일본에서 일어난 이번 쓰나미와 지진으로 일본은 큰 피해를 입었다.
2.어쨌거나 일본에서 일어난 이번 쓰나미와 지진으로 한국 영사관은 피해를 줄였다.
3.어쨌거나 일본에서 일어난 이번 쓰나미와 지진으로 MBC에서는 한류열풍을 걱정했다.

1.(희생자들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2.(상하이스캔들의 주인공 덩신밍은 내가 자주가는 수선집 아줌마를 많이 닮았다.)
3.(뜨거운애국심에 박수와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에라이)

♣ 보이지 않는 미래는 마찬가지이다. 지구종말 이전에 인간말종은 되지 말아야지. 합주나 하러 가야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